‘고품격 짝사랑’ 몬스타 엑스, 진세연에 달콤 로맨틱 ‘세레나데’ 선사!

‘고품격 짝사랑’ 몬스타 엑스, 진세연에 달콤 로맨틱 ‘세레나데’ 선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1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 엑스, ‘고품격 짝사랑’ 통해 첫 연기 데뷔! ‘기대 UP’

‘고품격 짝사랑’ 몬스타 엑스, 진세연에 달콤 로맨틱 ‘세레나데’ 선사!
몬스타 엑스, ‘고품격 짝사랑’ 통해 첫 연기 데뷔! ‘기대 UP’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제공

‘고품격 짝사랑’에 ‘몬스타 엑스’ 전 멤버가 전격 출연한다.

중국 소후티비에서 재생수 1억 2천만뷰를 넘어서며 중국 대륙을 뒤흔든 ‘고품격 짝사랑'(주연 정일우, 진세연/ 연출 지영수/ 극본 신유담/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소후닷컴)이 국내에서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아이돌 그룹 몬스타 엑스가 진세연에게 세레나데를 선사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정일우 분)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진세연 분)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이다. 이중 몬스타 엑스는 정일우가 운영하는 회사의 신인 아이돌로 출연한다. 특히, 몬스타 엑스 전 맴버가 출연해 노래부터 댄스까지 각종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몬스타 엑스는 진세연을 바라보며 고백을 하고 있다. 몬스타 엑스는 진세연을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데 무릎까지 꿇고 손을 맞잡은 채 세레나데를 부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진세연은 몬스타 엑스의 고백에 부끄러운 듯 얼굴을 붉힌 채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진세연과 몬스타 엑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본 장면은 ‘고품격 짝사랑’ 춘천 상상마당에서 촬영된 것으로 진세연과 몬스타 엑스는 비슷한 또래인 만큼 쉽게 친해질 수 있었다. 이에 리허설부터 찰떡 연기 호흡을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

‘고품격 짝사랑’ 제작사 관계자는 “‘고품격 짝사랑’에 몬스타 엑스 전 멤버가 출연해 뛰어난 감초 연기를 펼쳤다”고 밝힌 뒤 "몬스타 엑스의 눈부신 활약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각종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몬스타 엑스라니! 완전 기대!”, “‘고품격 짝사랑’은 조연부터 카메오까지 진짜 고퀄인 듯!”, “몬스타 엑스 세레나데 빨리 듣고 싶다!!”, “진세연 수줍어 하는 모습 너무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정일우와 진세연의 코믹 달달 케미가 돋보이는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등 각종 사이트와 3사(SK, KT, LG) IPTV를 통해 화제 속에 공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