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바야흐로 기가 인터넷 100만 시대’ 이벤트 실시

KT, ‘바야흐로 기가 인터넷 100만 시대’ 이벤트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01.1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기가 인터넷 고객 100만 돌파를 맞아 고객에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바야흐로 기가 인터넷 100만 시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인터넷보다 최대 10배 빠른 프리미엄 인터넷 서비스 ‘올레 기가 인터넷’은 지난 2014년 10월 국내 최초로 전국 상용화됐으며 1년 2개월 뒤인 2016년 새해 시작과 함께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

더 많은 고객들이 기가 인터넷의 빠른 속도와 편리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기가 인터넷’과 ‘기가 인터넷 콤팩트’를 신규나 전환으로 가입한 고객 중 ‘기가 UHD tv’를 ‘올레 tv live 12(UHD 12)’ 요금제 이상 선택해서 결합한 경우에 해당된다.

기본 혜택으로 기존 무선공유기(AP) 대비 최대 3배 빠른 ‘올레 기가 와이파이 홈’을 3년 동안 임대료(3년 약정 기준 월 3천원) 없이 무료 제공하며, UHD TV 상품에 따라 VOD를 무료로 볼 수 있는 TV 쿠폰을 각각 2만원(UHD 12), 4만원(UHD 15 이상)씩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로 신규 및 전환 고객들은 KT의 대표적인 기가 서비스인 ‘기가 인터넷’과 ‘기가 와이파이 홈’, ‘기가 UHD tv’ 모두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인터넷사업담당 원성운 상무는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단기간에 기가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 및 한국 소비자원 초고속인터넷 고객만족도 1위의 쾌거를 이루었다. 더 많은 고객들이 기가의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진정한 기가 시대를 누릴 수 있도록 더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