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추위 날리는 달달 ‘손 귀마개’ 포착!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추위 날리는 달달 ‘손 귀마개’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0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일우-진세연, ‘심쿵’ 눈빛 밀당! 로맨스 활활!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추위 날리는 달달 ‘손 귀마개’ 포착!
정일우-진세연, ‘심쿵’ 눈빛 밀당! 로맨스 활활!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제공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정일우와 진세연의 손 귀마개 스킨십이 포착되어 여심을 사로잡는다.

재생수 1억 2백만뷰를 넘어서며 중국 대륙을 뒤흔든 ‘고품격 짝사랑'(주연 정일우, 진세연/ 연출 지영수/ 극본 신유담/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소후닷컴)이 국내에서도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는 가운데 정일우가 커다란 손으로 진세연의 귀를 따스하게 감싸 쥔 달달 스킨십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정일우 분)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진세연 분)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이다.

공개된 스틸 속 정일우는 진세연의 귀를 살포시 막아주고 있는데, 여심을 녹이는 꿀 떨어지는 눈빛이 포착되며 심장을 설레게 한다. 그에 반해 진세연은 정일우의 스킨십이 당혹스러운 듯 두 볼을 붉히고 있어 향후 이들의 관계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두 사람의 밀고 당기는 눈맞춤과 달달 스킨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로맨스가 펼쳐질 ‘고품격 짝사랑’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본 장면은 ‘고품격 짝사랑’ 경기도 안성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정일우와 진세연은 촬영 전부터 대본을 함께 보며 호흡을 맞췄고, 카메라 안 밖으로 남다른 커플 케미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품격 짝사랑’의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정일우의 진세연의 본격적인 코믹 로맨스가 시작됨에 따라 드라마 속에서 설레는 포인트가 더욱 많아질 예정이다. 정일우-진세연의 코믹연기와 더불어 로맨틱 로맨스까지 펼쳐질 ‘고품격 짝사랑’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일우와 진세연의 코믹 달달 케미가 돋보이는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등 각종 사이트와 3사(SK, KT, LG) IPTV를 통해 화제 속에 공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