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 강호동, ‘심멎 열창’ 화제! 얼굴 터질듯한 라이브! 애드리브 폭발~

‘판타스틱 듀오’ 강호동, ‘심멎 열창’ 화제! 얼굴 터질듯한 라이브! 애드리브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0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호동, ‘판타스틱 듀오’ 세 번째 가수 김범수와 ‘듀오케미甲’ 인증!

‘판타스틱 듀오’ 강호동,  ‘심멎 열창’ 화제! 얼굴 터질듯한 라이브! 애드리브 폭발~
강호동, ‘판타스틱 듀오’ 세 번째 가수 김범수와 ‘듀오케미甲’ 인증!

▲ 사진제공: 네이버 TV캐스트 ‘판타스틱 듀오’ 화면 캡처

‘판타스틱 듀오’에 도전한 강호동이 얼굴이 터질듯한 ‘심멎 열창’을 보여줘 화제다.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김범수의 노래에 맞춰 혼신의 라이브를 선보인 강호동은 얼굴로 노래 부르기 스킬을 보여주며 애드리브까지 폭발시켜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설 연휴 방송 예정인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 측은 지난 7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http://tvcast.naver.com/v/685065) 김범수의 듀엣 파트너에 도전한 강호동의 귀여움이 극대화 된 노래 영상을 공개해 또 한번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판타스틱 듀오’의 세 번째 가수로 김범수가 공개된 가운데, 방송인 강호동이 그의 듀엣 파트너에 도전해 예능 최초로 출중한 듀엣 실력을 뽐냈다. 김범수가 불러 큰 히트를 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OST ‘나타나’에 맞춰 노래를 부르게 된 강호동. 공개된 영상에는 강호동이 많이 긴장되는 듯 안절부절 못하고 있는데, 그의 긴장을 풀어주려 함께 심호흡을 하는 김범수의 여유 있는 모습이 대조돼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강호동은 노래가 시작되자 “어어~ 떨려~”라면서 “아임 레디~”를 외친 후 멜빵바지의 끈을 잡고 조금씩 시동을 걸어 귀여운 안무와 필 충만한 애드리브의 향연을 보여줬다. 무엇보다 그는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르며 숨이 넘어갈 것 같은 ‘심멎(심장이 멎을 듯한) 열창’으로 보는 이들에게 큰 재미를 안기고 있다.

특히 강호동은 멜빵 바지를 이용한 깨알 안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특유의 몸짓과 자연스럽게 음악을 느끼는 흥에 겨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김범수는 음원을 틀어놓은 것 같은 생생한 라이브와 함께 섹시한 웨이브까지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그는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라이브는 물론 강호동과 자연스럽게 하모니를 이루는 모습으로 명불허전 라이브 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판타스틱 듀오’의 세 번째 가수인 김범수는 자신의 ‘듀엣 가이드 영상’의 보컬 1순위로 강호동을 직접 선택했고, 강호동 역시 평소 많이 아끼는 동생 김범수를 위해 이를 단 번에 승낙을 했다. 강호동은 이에 ‘나타나’를 며칠 동안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고, 촬영 현장에서 숨이 끊어질 듯 사력을 다하는 ‘심멎 열창’으로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판타스틱 듀오’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고, 내 손 안에 있던 가수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음악예능 프로그램. 앞서 임창정-전현무, 박명수-김구라-이연복 듀엣 영상은 공개되자 마자 최고의 가수와 듀오를 이룰 수 있다는 신선함으로 화제 몰이를 하며 수많은 지원자들을 이끌어낸 바 있다.

강호동-김범수의 우정의 결과물인 ‘판타스틱 듀오’의 듀엣 가이드 영상은 두 사람의 혼신의 열창과 더불어 서로를 향한 ‘귀여운 하트’ 안무까지 더해져 지원자들의 관심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 ‘판타스틱 듀오’ 측은 임창정-박명수-김범수와 듀엣 파트너에 도전하는 방송인들의 모습을 계속 공개할 예정이어서 앞으로 공개될 라인업에 대한 네티즌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김범수와 강호동의 듀엣 영상을 본 네티즌은 “역시 비주얼 가수! 김범수 왜 이렇게 잘생겼어요? 노래도 완벽! 얼굴도 완벽!”, “강호동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깨알 안무 너무 귀여워요~”, “김범수랑 강호동 생각도 못한 조합인데! 두 사람 듀오 케미 너무 좋은 것!”. “판타스틱 듀오 벌써부터 기대만발! 빨리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쌍방향 소통 음악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는 오는 설 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며, 멜론쇼윙앱을 통해 14일까지 ‘판타스틱 듀오’ 예선전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