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대출 ‘원스탁론’, 서비스 개편 실시

주식대출 ‘원스탁론’, 서비스 개편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한번의 클릭으로 주식 대출이 필요한 개인투자자들에게 빠른 서비스를 제공해 투자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원스탁론(www.one-s.kr/)이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하고, 2010년부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과거 투자금이 없는 투자자들은 증권사의 미수, 신용 등의 서비스를 많이 이용했으나, 최근에는 안전하고 빠른 대출, 저렴한 이자 때문에 주식대출로 불리는 스탁론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

국내에는 많은 스탁론 업체가 존재하다 보니, 광고와 이벤트를 통해 회원의 관심을 끄는 경우가 많은데, 원스탁론의 경우 투자자들을 진심으로 배려한 서비스와 리스크 관리 등의 사 후 서비스로 진가를 인정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원스탁론은 투자자들의 타이밍 투자에 적극 지원하고자 국내 스탁론 업체 중 유일하게 오전 8시부터 대출을 실행해 주고 있으며, 투자 시 리스크 관리를 도와주고자 증권전문방송 맥TV와 제휴해 모든 고객들에게 장중 전문가 방송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대출 서비스도 투자자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본인자금 포함 400%, 최대 3억 원까지 대출됨은 물론이며, 금리 또한 국내 최저인 0.71% 이다. 또한, 13개 증권사와 연계되어 증권사의 변경이 필요 없으며,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는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면 된다.

신용등급이나 연령에 재한 없이 주식 투자자들이라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부분도 인기에 한 몫을 하고 있다.

원스탁론은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함께, 사이트 또한 투자자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대출 서비스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편했다.

사이트를 통해 증권사별 대출 가능 금액과 대출 비율, 대출 한도, 한 종목 투자한도, 로스컷 비율 등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사항을 일목요연하게 제공하며, 매매신호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 해 보유 종목의 매수 매도 시점을 실시간으로 진단해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 개편 이벤트로 금리 인하 이벤트, 신상품 출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이용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원스탁론의 한 관계자는 “2010년 투자자들에게 좀 더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간편한 대출 서비스와 타 사에는 존재하지 않는 리스크 관리 부분도 새롭게 사이트에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서비스 증대에 꾸준히 앞장 설 것이다”고 서비스 개편의 의미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