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예능-드라마-MC 종횡무진! 다재다능+팔방미인 한채아의 끝없는 활약!

한채아, 예능-드라마-MC 종횡무진! 다재다능+팔방미인 한채아의 끝없는 활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0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채아, 예능-드라마-MC 종횡무진! 다재다능+팔방미인 한채아의 끝없는 활약!

▲ 사진출처 : 가족액터스, KBS, MBC

배우 한채아의 끝없는 활약이 화제다.

꾸준한 활동으로 연기를 넘어 예능과 진행까지 점차 영역을 넓혀가며 성장해가고 있는 배우 한채아에게 네티즌들의 관심과 눈길이 모이고 있다.

지난 해 상반기, 한채아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KBS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 사랑>은 2015년 방영된 일일드라마 중 유일하게 시청률 30%를 넘었다. 이어 MBC 예능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에서 털털한 매력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얻어내는 데 성공했으며, 최근 방영중인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에서는 조선의 절세미녀 조소사 역으로 열연하며 활약 중이다.

특히 MBC 예능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을 통해 한채아의 예능감이 시청자들에게 인정 받게 되면서, 지난 해 12월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5 MBC 연예대상에서 MC가 되어 시상식의 안주인 노릇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한채아는 수월한 진행능력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해 예능계의 블루칩임을 입증해 보였다.

연기와 예능에 이어 진행까지 잘 해내는 한채아의 한계 없는 능력과 재능에 많은 네티즌들은 감탄을 표하며 앞으로 한채아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팔방미녀답게 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줘서 좋음’, ‘다재다능한 배우’, ‘이 여자, 부족한 게 뭐죠?’, ‘새해 활동도 기대 많이 하고 있겠습니다’, ‘점점 예뻐져서, 점점 기대되는 배우’, ‘만능엔터테이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채아가 기구한 운명을 지닌 조선시대 절세미녀 조소사 역으로 활약중인 KBS 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