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앙트완' 정진운, 촬영장 속 ‘열혈 대본 삼매경’

'마담앙트완' 정진운, 촬영장 속 ‘열혈 대본 삼매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0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운, JTBC 새 금토<마담앙트완> 비가 와도 식지 않는 ‘연기 열정’ 발휘

'마담앙트완' 정진운, 촬영장 속 ‘열혈 대본 삼매경’
정진운, JTBC 새 금토<마담앙트완> 비가 와도 식지 않는 ‘연기 열정’ 발휘

▲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진운이 노력파 배우의 표본을 보였다.

오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마담앙트완>(극본 홍진아/연출 김윤철/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에서 마성의 긍정남 ‘최승찬’역을 맡아 촬영중인 정진운이 연기에 대한 진지한 열정이 돋보이는 드라마 촬영현장을 공개해 많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진운은 대본을 손에 꼭 쥔 채 촬영장 곳곳을 누비며 연습을 거듭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맡은 배역에 대해 꼼꼼히 체크하거나 펜으로 필기하는 모습에서 남다른 각오가 느껴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JTBC 새 금토드라마<마담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 분)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중 정진운은 늘 건강하고 빛나는 아우라를 뿜어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한눈에 반하게 하는 낙천적인 캐릭터 ‘최승찬‘ 역을 맡아 한예슬을 사이에 두고 성준과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극적인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본 뚫어지겠다', '정진운 눈빛부터가 완전 달라', '정진운은 역시 옆태지', '캐릭터가 진운오빠랑 딱 잘 어울려 대박 캐스팅인 듯', '마담앙트완 꿀잼 예상! 첫방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진운이 열연을 펼칠 JTBC 새 금토드라마<마담앙트완>은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에 첫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