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비너스’ OST 전격 음반 발매, 김태우, 린, 신용재, 테이, 샤이니 종현 등 최고의 OST 라인업

‘오마이비너스’ OST 전격 음반 발매, 김태우, 린, 신용재, 테이, 샤이니 종현 등 최고의 OST 라인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12.30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지섭-신민아 주연 인기 드라마에 이어 OST도 관심집중!

‘오마이비너스’ OST 음반 발매, 김태우, 린, 신용재, 테이, 샤이니 종현 등 최고의 라인업
소지섭-신민아 주연 인기 드라마에 이어 OST도 관심집중!

▲ 사진제공: H E&M

소지섭, 신민아 두 주연배우의 환상의 케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오마이비너스’ OST 음반이 오늘 30일 발매된다.

OST 히트메이커 김태우, 린, 신용재, 테이를 비롯해 샤이니 종현, 벤, 러블리즈 Kei, 미(MIIIII), 신인아이돌 그룹 스누퍼까지 가요계 실력파 가수들이 총출동해 참여한 이번 앨범은 총 9곡의 수록곡이 포함된 소장가치 100%의 완성도 높은 전곡을 한 음반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천재 작곡가 바이브 류재현, 윤민수 등이 의기투합해 만든 프로듀싱팀 VIP가 이번 음반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드라마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곡을 만들어냈고, 한 앨범에서 동시에 모이기 어려운 최고의 가수들이 이번 음반을 위해 기꺼이 참여해 최고의 라인업을 만들어냈다.
극 중 신민아와 소지섭의 러브 테마송으로 자주 등장한 테이의 ‘내가 있을게’와 린과 신용재가 듀엣으로 부른 ‘그런 사람’은 발라드 퀸과 킹들이 모여 만들어낸 애절한 러브송으로 이미 큰 관심을 모은바 있다.

또한 신민아의 운동 장면이나 로맨틱 코미디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곡인 종현의 ‘Beautiful Lady’는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팝 스타일의 밝고 귀여운 느낌의 곡으로 ‘오마이비너스’의 테마곡이다.

최근 드라마를 통해 ‘소신커플’의 완벽한 케미와 연기력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마이비너스’의 OST 인만큼 이번 음반 발매에도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의 감성을 담은 ‘오마이비너스’ OST 음반은 12월 30일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