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자산관리를 강조한 CF 2탄 선보여

신한금융투자, 자산관리를 강조한 CF 2탄 선보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18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www.goodi.com, 사장 이휴원)가 2010년 새해들어 자산관리에 대한 경쟁이 더욱심화되면서 자산관리를 강조한 CF 2탄을 선보였다.

신한금융투자(www.goodi.com, 사장 이휴원)는 그룹 ‘에픽하이’의 리더인 스탠포드대학 출신의 천재 뮤지션 타블로와 ‘올드보이’, ‘웰컴투동막골’의 개성파 여배우 강혜정 부부를 모델로 설 이후부터 두 편의 새로운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직전 CF의 모델(박진영/허구연)들은 해당 분야의 고수로서 전문가들의 시각을 강조했다면 가수 타블로와 영화배우 강혜정 부부는 초보가장과 예비엄마의 목소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산관리에 대한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기업PR광고, <신한 S-MORE CMA> 상품 광고로 2종류의 형태로 제작되었다. 특히, 3D 모션 그래픽을 통한 시각적 요소와 랩을 활용한 청각적 요소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보고 듣고 따라 부르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따라서 이번 CF는 출산을 앞둔 타블로-강혜정 부부의 자산관리에 대한 솔직한 고민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랩 가사가 눈길을 끈다. “순식간에 가족이 셋~ 7년후엔 학부모~ 마음은 급해지고~ 지갑은 얇아지고~” 타블로의 랩에선 예비아빠이자 초보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이 강하게 느껴진다. “난 예비엄마 강혜정, CMA 하나도 까다롭게 고르지!” 강혜정의 랩에서는 알뜰한 새내기 주부로서의 각오와 합리적인 마인드를 엿볼 수 있다.

실제로 이들 부부는 촬영을 마친후 인근 신한금융투자 지점을 직접 방문해 5월에 태어날 2세 이름(블로앤혜정주니어)으로 된 CMA계좌를 개설하면서 본격적인 자산관리에 첫 걸음을 내디뎠다고 한다.

신한금융투자 김계흥 마케팅부장은‘대부분의 고객들이 자산관리라는 말에 거창함을 느끼고 쉽게 시작하지 못한다. 모쪼록 이번 CF를 통해 고객들이 낯설게만 느껴졌던 자산관리에 좀 더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