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맥TV 아이맥스, 장중 무료방송에서 실전 매매기법 大공개

증권방송맥TV 아이맥스, 장중 무료방송에서 실전 매매기법 大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1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전문방송맥TV에서 투자전략 수석애널리스트로 활동 중인 유지윤 (필명: 아이맥스) 애널리스트가 반등하고 있는 주식 시장에 수익 극대화의 투자비법을 무료로 제공하고자 2월 18일(목) ~ 2월 19일(금)까지 장중 무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증시 급락 이후 주가가 반등에 성공하며 바닥을 확인하고 있다. 그 동안 1,400포인트까지 하락하지 않을까 걱정하던 투자자들은 일단 한숨 돌린 모습이다. 하지만 단기적인 위험만 사라졌을 뿐이지 그 다음을 생각하면 아득할 것이다.

주식투자를 하면서 손실 난 돈과 이번 하락장에 손실 난 돈을 복구를 해야 하는데 지금 장세는 하락만 멈추었을 뿐 위로 올라갈 기세는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많은 투자자들 또한 “하락만 멈추면 무엇 하는가, 주가가 올라가야 수익이 나는데”라며 지금의 안타까운 심정을 호소하고 있다.

그럼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유지윤 애널리스트는 “지금 같은 장에서는 우량주로 수익내기는 무리이며, 지난 2005년부터 2007년까지의 대세 상승장을 생각하며 언젠가는 오르겠지 하면서 우량주를 들고 있어서는 안 된다. 지금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투자를 해서는 절대로 돈을 벌 수 없다.”라고 투자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유지윤 애널리스트의 말을 인용하자면 지금은 단기매매 아니면 수익을 내기 쉽지 않다는 것이다. 또, 단기매매를 하려면 테마주나 세력 주 위주의 투자를 진행해야 하는데, 그 동안 크게 시세를 주었던 테마주들이 1월 달에 상승을 마감하고 지금 조정을 받고 있어 이마저도 쉽지 않다는 것.

증권 전문가들은 “단기매매를 하기도 매우 어려운 장이며, 초보들은 관망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라고 말 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전혀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단기매매의 고수와 함께 매매를 진행한다면 답을 보일 수 있다. 그렇다면 많은 투자자들이 단기매매의 고수로 인정하는 애널리스트는 누구일까? 많은 투자자들은 증권방송맥TV의 유지윤 애널리스트를 단기매매의 고수로 인정하고 있다.

현재 유지윤 애널리스트는 소수의 회원들과 매일 하루 5% 수익전략을 실현하고 있다. 그는 혼자 전업투자로 나서도 큰 돈을 벌 수 있지만 손실을 입고 헤매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전문가로 나서고 있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유지윤 애널리스트는 최근의 장을 “지금은 세력주들이 반등을 하지만, 그 힘은 약하니 하루에 5% 수익 전략을 구사하고, 세력주들이 다시 힘을 받을 때 100%의 수익을 올리는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며, “이번 장중 무료방송을 통해 그 동안 숨겨온 나만의 투자 비법을 확실히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무료방송에 임하는 의지를 전했다.

아이맥스는 2월 18일(목)부터 ~ 19일(금)까지 맥TV에서 무료 장중공개방송을 열 예정이다. 유지윤 애널리스트의 매매기법과 장중 함께 매매를 진행하고 싶은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를 꼭 잡기 바란다.

유지윤 (필명: 승부필승) 애널리스트가 활동 중인 증권방송맥TV에서는 비상장주식 추천, 주식증권 추천, 장외주식거래, 주가전망, 주식관심종목, 주가차트, 주식용어, 저평가주식, 증권투자, 대박주식 비법, 관심종목, 주식성공투자, 주식시장전망, 장외주식시세, 주식시장분석, 증권분석, 추천주식, 주식추천종목, 주식현황, 오늘주가, 개인주식투자, 주식 하는 방법, 단타종목, 초보주식, 매매기법, 주가정보, 주식투자분석, 개미주식투자, 코스닥시장, 주식기초, 초단타, 옵션, 증권시세, 테마주, 주식정보, 유망주식, 증시전망, 증권정보, 주식공부, 가치투자, 가치주, 주식추천, 주식매매, 주식투자방법, 실시간주식시세, 데이트레이딩, 초보주식투자, 주식종목진단, 리스크관리, 주식종목분석, 선물옵션, 주식선물옵션, 옵션만기일, 파생 상품, 주가 예측 등 증권 관련 전방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