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중소기업을 위한 환리스크 무료특강 실시

신보, 중소기업을 위한 환리스크 무료특강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1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안택수]은 최근 외환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환리스크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2월 23일(화)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중소기업 임직원 100명을 초청하여 환리스크 관리방안에 대한 무료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최근 심화되고 있는 환리스크로 인해 중소기업의 채산성 악화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환리스크 관리의 필요성을 인식시키고 효율적인 환리스크 관리기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신보는 이번 특강에서 외환 및 파생상품 전문가를 초빙하여 중소기업의 환리스크관리 우수·실패사례, 환헤지 파생상품 소개, 향후 환율동향 등 실질적인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제로 강의를 구성하여 중소기업에게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보의 CS지원부 한희석 본부장은 “정보의 비대칭성으로 인해 취약한 경영환경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 것이 중소기업이 직면한 현실인 만큼, 신보는 제2의 KIKO 피해를 예방하고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위해 중소기업 경영현장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적기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신보 홈페이지(www.kodit.co.kr)의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신보 CS지원부(02-710-411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