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라스베가스 DJ 대회 열기 이을 파티에 총 100명 소비자 초청

밀러, 라스베가스 DJ 대회 열기 이을 파티에 총 100명 소비자 초청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12.1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5 시리즈 영상 첫 공개

밀러, 라스베가스 DJ 대회 열기 이을 파티에 총 100명 소비자 초청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5 시리즈 영상 첫 공개

▲ 사진 : 밀러 제공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가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5’ 영상 공개를 기념해 소비자 총 100명을 초청하는 연말 DJ 파티를 진행한다.

밀러 사운드 클래시는 전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뛰어난 DJ들이 미국 라스베가스에 모여 디제잉 대결을 통해 최고의 우승자를 선발하는 축제이다. 올해는 국내 경합에서 1위를 차지한 DJ 바리오닉스가 한국 대표로 출전했다.

밀러는 국가대표로 나선 DJ 바리오닉스의 대결 무대와 라스베가스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밀착 취재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라스베가스 진출 스토리로, 경연 무대와 결과 발표 등 사운드 클래시의 다이내믹한 현장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한, 밀러는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라스베가스의 열띤 현장을 다시 재현할 연말 DJ 파티를 진행한다. 12월 18일 클럽 앤써(Answer)에서 개최되는 연말 DJ 파티에는 총 100명의 소비자를 초청하며,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5에 출전한 DJ 바리오닉스가 참석해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밀러 관계자는 “매년 다양한 파티를 주최해온 밀러인 만큼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밀러 사운드 클래시의 뜨거운 열기를 국내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이번 시리즈 영상을 첫 공개했다”며 “다가오는 2016년에도 밀러의 젊은 감각을 기반으로 20대가 열광하는 파티를 주도하는 대표 맥주 브랜드로 나아갈 것 이다”라고 밝혔다.

밀러는 11일부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illerkorea)을 통해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5 영상 캡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참여한 총100명의 소비자에게는 연말 DJ 파티 초대권을 비롯해 밀러 커스텀 헤드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