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우수상품 할인전’ 개최

‘중소기업 우수상품 할인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2.0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2월 11일(금)부터 12월 13일(일)까지 3일간 전국 5개 지역에서 ‘중소기업 우수상품 할인전’을 개최한다.
* 일산 킨텍스, 서울 aT센터, 부산 벡스코, 대구 엑스코, 광주 유니버시아드 체육관

총 371개 중소 제조업체가 참여하는 금번 행사는 11월 20일부터 시작된 민간 주도의 대규모 쇼핑행사인 ‘K-Sale Day’와 연계하여, 국내 중소 제조업체에는 제품의 판매 및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고자 기획, 추진되었다.

12월 11일(금) 오전 10시 30분 개막식이 예정되어 있는 일산 킨텍스에서는 다양한 중소기업의 정책 수요가 반영된 전국적 행사로 참여 중소기업이 자사의 제품을 판매하고, 홍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형 유통업체 구매담당자와의 상담회, 글로벌 생활명품업체 특별 홍보관 등이 개설, 운영된다.

이와 함께 서울을 비롯한 부산, 대구, 광주에서 열리는 할인전은 지역의 중소 제조업체가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고, 홍보하는 자리로 소비자 쉼터, 고객 배송 등 소비자가 구매과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업체의 제품 협찬 등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사은품, 경품, 경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 전국 5개 행사장에서 선착순 방문자 총 1,100명을 대상으로 유명완구, 벌꿀 등 제공

이벤트를 비롯하여 판매 제품, 할인율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saledayshow.com 또는 www.kpgshow.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