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어 엔드 나이트 파티’ 개최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어 엔드 나이트 파티’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2.0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어 엔드 나이트 파티’ 개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8일(금) 놀 줄 아는, 즐길 줄 아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화끈한 <이어 엔드(year-end)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그 동안 그렇고 그런 따분한 송년 파티에 감흥을 잃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음악과 춤, 놀이시설을 원 없이 즐길 수 있는 <이어 엔드 나이트 파티>를 추천한다.

18일(금)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진행되는 <이어 엔드 나이트 파티>는 이름만 들어도 핫한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아이돌 그룹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대세 아이돌 ‘틴탑’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통해 여심 사냥꾼으로 불리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나이트 파티의 몰입도를 업(UP) 시킨다.

어드벤처 내 12종 놀이시설도 밤새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의 꿀잼 포인트! 이한치한 겨울철에 즐기는 시원한 짜릿함 ‘후룸라이드’, 75도의 아찔한 스릴감을 선사하는 ‘스페인 해적선’, 밤에 그 아름다움이 배가 되는 ‘회전목마’ 등 스릴과 로맨스를 만끽하며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송년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굿바이 2015, 웰컴 2016’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플라스틱 기왓장을 격파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2016년 행운의 메시지가 담긴 포춘 쿠키를 받는 ‘올킬 2015!’, 타로점 전문가와 함께 알아보는 2016년 운세 ‘라스트 포춘카드’ 등 행운을 거머쥘 이벤트도 밤새 참여 가능하다.

<이어 엔드 나이트 파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시 1만 7천원(현장 구매 1만 9천원)이고, 티몬, 위메프,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후 4시부터 입장해 나이트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After 4 자유이용권 패키지(2만 9천원)’도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www.lotte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