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네이처 포스 옴므 라인’ 출시

홀리카 홀리카, ‘네이처 포스 옴므 라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2.0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카 홀리카,
‘네이처 포스 옴므 라인’ 출시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제주에서만 자생하는 녹나무잎추출물을 함유해 거친 남성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남성 전용 스킨 케어, ‘네이처 포스 옴므 라인’을 출시한다.

토너, 에멀젼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탁월한 정화효과를 지녀 제주의 힐링 나무라 불리는 녹나무잎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부드러운 남성 스킨 케어 라인이다. 잦은 면도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녹나무의 에너지와 수분감을 전달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 또한 은은하게 풍기는 제주 감귤 향과 숲 속 느낌의 우디 계열 향이 어우러져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네이처 포스 옴므 카밍 토너(120ml/14,900원대)’와 ‘네이처 포스 옴므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120ml/14,900원대)’은 수분감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건조한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특히, 알코올 대신 청주 추출물을 함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톤을 밝혀주고 알코올 특유의 냄새가 없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데일리 케어 만으로도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홀리카 홀리카 ‘네이처 포스 옴므 라인’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