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로션 출시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로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2.0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로션 출시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고기능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을 내달 1일 출시한다.

랩 시리즈 프리미엄 제품군인 ‘맥스 엘에스 라인’은 시트루인 기술(Sirtuin Technology)에서 영감을 얻은 랩 시리즈 독자 성분 '에이지-레스 분자 복합체(Molecular Age-Less ComplexTM)’가 피부 손상 및 노화완화에 도움을 주어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는 남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은 남성 피부의 탄력 개선과 얼굴을 또렷하고 선명하게 해주는 혁신적인 기술 ‘엘에스 파워 브이 테크놀로지(LS Power V TechnologyTM)’를 적용해 남성의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특히 수분 공급, 주름 개선, 얼굴 탄력 개선, 피부 리프팅 기능이 강화되어 한층 더 정돈되고 개선된 피부를 선사한다.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MAX LS Power V Lifting Serum)’은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와 잔주름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 해주는 제품으로,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우수한 ‘파워 브이’ 포뮬라가 선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 및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제거해주어 피부의 턴 오버 주기를 촉진해 피부 탄력과 칙칙한 얼굴의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MAX LS Power V Lifting Lotion)’은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새롭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볼류마이징과 리프팅이 필요한 남성에게 추천한다. 특히 피부에 막을 씌운 듯 흡수력이 뛰어나 가벼운 텍스처를 선호하는 지성 피부 남성에게 좋다. 또한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미세 잔주름을 완화하고 피부를 정돈해 보다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랩 시리즈는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 랩 시리즈 홈페이지(www.labseries.co.kr), 랩 시리즈 모바일 웹사이트(m.labserie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02-3440-27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