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엑소 컴백 스테이지 ‘Sing For You’ 개최

롯데월드 어드벤처, 엑소 컴백 스테이지 ‘Sing For You’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2.0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엑소 컴백 스테이지 ‘Sing For You’ 개최

롯데월드 어드벤처 광고 모델 엑소(EXO)의 컴백 스테이지가 10일(목) 밤 10시부터 롯데월드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엑소 컴백 스테이지 티켓 지참자에 한해 참석 가능). 엑소의 이번 컴백 스테이지 공연은 네이버 V앱으로 전세계에 생중계 될 예정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6일(일)까지 롯데월드 SNS에서 <엑소 컴백 스테이지 ‘Sing For You’> 관련 이벤트를 통해 1인 2매씩 총 100매의 엑소 컴백 스테이지 입장 티켓을 증정한다.

롯데월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엑소 바이럴 영상에 댓글을 남기거나(20명, 3일까지) 롯데월드 매직패스 앱을 다운받고 핸드폰 화면을 캡쳐해 롯데월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10명, 4~6일까지)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3일(목)부터 6일(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롯데월드 매직패스 앱을 다운받은 핸드폰 화면을 캡처해 올리고 해시태그를 남기는 사람(10명)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에서 관련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사람을 대상(10명)으로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지난 10월부터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그룹 엑소(EXO)를 모델로 발탁해 ‘엑소 라이브 인 롯데월드(EXO LIVE in LOTTE WORLD)’ 콘셉트의 광고 영상과 멤버별 스페셜 영상을 롯데월드 SNS에 게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