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아이패드 프로 파우치&슬림가방 출시

아트뮤, 아이패드 프로 파우치&슬림가방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2.02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뮤,
아이패드 프로 파우치&슬림가방 출시

아이패드프로 유저들은 가방 하나라도 톡톡 튀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과시하는 패션아이템을 선호한다.

가벼운 외출 시 전용케이스하나만으로는 휴대하기가 불편할 뿐 만 아니라, 스마트폰 액세서리외 다양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세컨드 미니가방은 전무하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의 투인원 기능의 충격방지 ‘아이패드 프로 가방'을 눈여겨 볼 만하다.

내구성은 높이면서 무게는 줄여 가벼울 뿐만 아니라, 생활방수기능의 이중코팅원단을 사용 슬림함이 돋보인다.

자체개발 내부 특수 소재 ‘벨보아폼(VF, Velvoa Foam)’을 사용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흠집)로 부터 태블릿PC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태블릿PC를 위에서 집어넣는 탑 로딩(top-loading) 수납방식과 액세서리 포켓(Accessory pocket)과 보조 수납공간(Smart pocket)을 마련하여 태블릿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블, 충전기, USB OTG메모리, 보조배터리, 터치펜, 이어폰등 액세서리 등을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특히, 투인원기능인 손잡이 슬라이딩(handle sliding)구조로 스타일에 맞게 파우치, 서류가방(도큐먼트백)으로 연출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