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베니는 예쁜이’ 인형 출시

아이챌린지, ‘베니는 예쁜이’ 인형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2.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챌린지, ‘베니는 예쁜이’ 인형 출시

에듀챌린지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가 12월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 상품으로 ‘베니는 멋쟁이’ 상품을 출시한다.

이와 더불어 지난 어린이날 기획 상품으로 출시되어 품절되었던 ‘호비는 멋쟁이’ 인형이 업그레이드 되어 재입고될 예정이다.

아이챌린지 교재와 DVD 등에 등장하는 호비와 베니는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은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 그런 호비와 베니 캐릭터를 아이 품에 폭 안기는 사이즈의 ‘호비는 멋쟁이’, ‘베니는 예쁜이’ 인형으로 제작했다.

아이 입에 넣어도 안전한 소재로 제작된 ‘호비는 멋쟁이’, ‘베니는 예쁜이’ 상품에는 평상복에 여벌로 운동복까지 포함되어 있어 아이가 단추 여미기나 지퍼 올리기, 양말과 신발 신기 등 인형 옷 입히기 놀이를 하며 자연스럽게 아이 스스로 옷 입는 방법을 익힐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 상품으로 제작된 ‘호비는 멋쟁이’와 ‘베니는 예쁜이’는 각각 2,000개 한정 수량으로 12월 1일부터 아이챌린지 쇼핑몰 도너츠몰(mall.i-challeng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만 1세 이상 사용 가능하며, 정가는 31,900원으로 아이챌린지 장기 구독 회원은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에듀챌린지에서는 ‘호비는 멋쟁이’, ‘베니는 예쁜이’ 인형 출시에 맞춰 12월 한 달간 출시 인형에 대한 상품 후기를 등록한 고객 중 33분을 채택하여 호비 토이 정리함(3명), 말하는 호비 저금통(10명), 호비 쿠션(10명), 호비 주머니 담요(10명) 등 호비 캐릭터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상품 소개 및 이벤트 안내는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