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타미 힐피거, 섹시한 동시에 모던한 남성 향수 ‘타미 힐피거 볼드’ 출시

타미 힐피거, 섹시한 동시에 모던한 남성 향수 ‘타미 힐피거 볼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미 힐피거,
섹시한 동시에 모던한 남성 향수 ‘타미 힐피거 볼드’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섹시하고 파워풀한 동시에 모던한 남성미를 드러내는 남성 향수 ‘타미 힐피거 볼드(Tommy Hilfiger Bold)’를 1일 출시한다.

타미 힐피거는 타미 힐피거 언더웨어와 테일러드 컬렉션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Rafeal Nadal)을 이번 향수 모델로 선정했다. 섹시하고 파워풀하며 반전 있는 플레이로 특히 아시아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라파엘 나달은 경기에 대한 그의 열정과 에너지를 이번 향수에 드러냈다.

‘타미 힐피거 볼드’는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감귤, 자몽, 베르가못이 어우러진 프레시하면서도 상큼하게 터지는 탑노트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미들 노트는 자스민 삼박, 만다린 블로썸 향에 우디한 보로니아 향이 조화롭게 섞여 반전을 선사하는 꽃 향기로 남성적인 향기를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최면을 거는 듯한 매혹적인 오렌지 꽃, 강렬한 시더 향, 부드러운 샌달우드와 흙내음의 베티버로 완성된 베이스 노트는 압도적 존재감의 월드 클래스 운동 선수를 표현한다.

또한 브랜드 플래그 로고를 상징하는 레드, 네이비, 화이트 컬러 조합을 ‘타미 힐피거 볼드’ 제품명에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으로 반영해, 이를 심플하면서도 매끈한 다크 네이비 보틀에 새겨 테니스 경기의 뜨거운 열기와 시원한 마무리를 동시에 표현했다.

타미 힐피거 퍼퓸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오성영 과장은 “타미 힐피거가 새롭게 선보이는 ‘타미 힐피거 볼드’는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남성을 위한 향수”라며 “다가오는 연말 모임과 특별한 파티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고 싶어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향수다”고 말했다.

타미 힐피거 볼드는 랩 시리즈 매장과 하이코스 향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라미스&디자이너 향수 사업부 고객센터 02-3440-27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