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 런칭

라쉬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 런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3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쉬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 런칭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크라우드 펀딩(Crowd Funding) 사이트 ‘인디고고(Indiegogo)'를 통해 런칭한다.

인디고고는 2008년 1월 문을 연 세계 최초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로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벤처기업이나 개인이 상품을 공개하면 익명의 다수가 투자하는 방식을 말한다. 기업 입장에서는 소비자 반응을 확인해 볼 수 있고, 투자자 입장에서는 적은 금액으로 아이디어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유통채널로 각광받고 있다.

라쉬반은 특허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 구조 언더웨어로 이미 국내에서는 남성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라쉬반은 이번에 국내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로는 최초로 인디고고에 입성해 전 세계로 널리 뻗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라쉬반은 세계 최초이자 대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 런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런칭을 발판 삼아 라쉬반 제품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쉬반은 인디고고 런칭을 기념해 11월 30일(월)부터 12월 30일(수)까지 인디고고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한다. 선착순으로 최초 구매자 30명에게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및 인디고고 런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lashevan.com/board/?id=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