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함께 두 가지 사이즈로 돌아온 손난로 공개

지포,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함께 두 가지 사이즈로 돌아온 손난로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2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포,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함께 두 가지 사이즈로 돌아온 손난로 공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더욱 개선된 기능의 손난로를 출시했다.

충전 시스템은 더욱 편리해졌고, 미니 사이즈가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제품 사이즈에 따라 각각 발열시간이 최대 6시간, 12시간까지 지속된다. 지포 손난로는 스타일과 기능, 편리함 세 가지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다가오는 겨울 야외 활동 필수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오리지널 지포 손난로는 개선된 충전 시스템으로 사용이 더욱 간편해졌다. 새롭게 변경된 주유컵과, 오일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도록 New Easy Fill Technology 충전 방식을 적용, 기존 대비 더욱 쉽고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 최대 12시간 동안 발열이 지속되어 스키, 캠핑과 같은 겨울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랙, 크롬, 리얼트리, 총 3가지 색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블랙, 크롬 모델35,000원, 리얼트리 모델은 54,000원이다.

올해 지포는 미니 사이즈 지포 손난로를 새롭게 출시했다. 세련된 사각형의 디자인으로, 컬러는 크롬과 펄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있다. 미니 사이즈 지포 손난로는 오리지널보다 더욱 컴팩트한 사이즈로 손이 작은 여성들도 사용 및 휴대가 간편하다. 향상된 화구, 새롭게 변경된 주유컵 등 오리지널 사이즈 지포 손난로와 동일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발열 시간은 최대 6시간이다. 가격은 27,000원이다.

지포 손난로 및 지포의 다양한 제품들은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 / www.smgstore.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