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SK케미칼 등 주요기업 채용문 활짝

LG화학, SK케미칼 등 주요기업 채용문 활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이후로 느슨해질 수 있는 구직자의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주요기업의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LG화학, SK케미칼, 팬택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LG화학은 안전담당, 설비구매, 마케팅, 해외홍보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정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관련 전공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제2외국어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recruit.lgchem.co.kr)에서 17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 SK케미칼은 의약품 영업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전공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skchemicals.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 팬택은 마케팅, R&D, 기술전략 등 6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해당 경력은 2년 이상이면 된다. 단, R&D지원은 전문대졸 이상,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 취업보호 대상자와 분야별로 석, 박사,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pantech.co.kr)에서 20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 교원그룹은 온라인마케팅, 재무/회계, 홍보, 일반사무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일반사무는 고졸이면 되고, 홍보는 입사지원 후 포트폴리오 과제도 마감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홈페이지(www.kyowon.co.kr)에서 1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벽산은 관리, 마케팅, 영업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된다. 어학능력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조선관련학과 전공,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7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byucksan.saramin.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바슈롬코리아(www.bausch.co.kr)는 제약영업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년제 및 4년제 대학 졸업자, 관련분야 1~3년 경력자, 영어 가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17일까지 사람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 포스메이트는 전기, 건축, 기계 기술직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2, 3년제 전문대졸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해당분야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posmate.saramin.co.kr)에서 17일까지 지원해야 한다.

◆ 에이텍은 영업, 연구개발 등 4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경력은 2~5년 이상, 연구개발은 석사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홈페이지(www.atec.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17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