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수험생 할인 이벤트 오픈

여행박사, 수험생 할인 이벤트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 수험생 할인 이벤트 오픈

2016년 수능이 끝났다. 이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수험생들이여, 점수 나오기 전 일단 떠나고 보자. 여행박사가 긴 시간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연다.

여행박사는 올 한 해 동안 수고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2016년 2월 29일(월)까지 여행박사를 통해 여행을 떠나는 수능 수험생들에게 5%를 할인해준다. 그동안 가고 싶었던 여행지를 조금 더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10만 원 이상 국내, 해외여행 상품 이용 시 할인되며, 수험생 본인에 한해 1회 적용된다. 단 맞춤여행 상품과 항공권, 호텔, 패스만 예약하는 경우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현역, 반수생, 재수생, 장수생 모두 상관없다.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수험표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할인받을 수 있다. 상품 예약 시 담당자에게 팩스 또는 문자로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여행박사 마케팅부 심원보 부서장은 “수능이 끝난 후 가장 하고 싶은 일로 ‘여행’을 꼽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긴 시간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이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