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닷컴, 추억의 '고전게임' 즐길 수 있는 오락실 신설

보물닷컴, 추억의 '고전게임' 즐길 수 있는 오락실 신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1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트롤러 설치 한번으로 1,000여 개의 '고전게임'을 즐긴다
소프트웨어 전문 자료실 보물닷컴(www.bomul.com)이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컨트롤러 설치 한번으로 1,000여 개의 '고전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오락실을 신설했다.

고전게임(oldgame.bomul.com)이란 요즘과 같이 온라인이 활성화되기 전인 80~90년대에 동네 어디에서나 쉽게 볼 수 있었던 ‘갤러그, 보글보글, 원더보이, 방구차 등’ 오락실에서 즐겼던 게임. 말 그대로 오랜 시간이 지난 게임을 고전게임 또는 올드게임이라고 한다.

보물섬 고전게임 자료실의 특징은 사용자 편의성(User Interface)을 높여 여타 온라인 게임과는 다르게 조작법이 쉽고, 게임별로 자세히 안내해 처음 이용하는 유저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보물닷컴의 이준영 대표는 “인터넷 유저들의 즐겁고 편안한 휴식처와 같은 놀이공간을 만들겠다” 는 포부를 밝혔으며 아울러 “20~30대의 경우 아련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보물섬자료실은 유틸리티, 멀티미디어 그래픽, 인터넷 데스크탑, 경영 업무 어린이학습, 온라인게임과 무료운세서비스, 토정비결 궁합풀이, 뮤직비디오감상, PC스크린세이버 제작 프로그램인 이지스크린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펀(FUN) 컨텐츠 및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