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나비끄, 동서양의 좋은 성분만을 담은 ‘페미닌 여성청결제’ 3종 출시

나비끄, 동서양의 좋은 성분만을 담은 ‘페미닌 여성청결제’ 3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2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끄,
동서양의 좋은 성분만을 담은 ‘페미닌 여성청결제’ 3종 출시

나비끄㈜가 여성들의 소중한 시크릿존을 위한 ‘보태니컬 퓨어 여성청결제’, ‘오리엔탈 밸런스 여성청결제’, ‘더블 이펙트 여성청결제’ 등 페미닌 여성청결제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여성청결제는 동서양의 좋은 성분만을 담아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며 제품마다 차별화된 향과 제형을 가지고 있어 맞춤 제품을 골라 쓸 수 있다.

시크릿존이 따끔거리거나 자극 받았다고 느껴질 때 혹은 복합적인 케어를 원할 때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청결제 선택에는 더욱 신중한 고민이 필요하다.

자극 없이 편안하고 말끔하게 시크릿 존을 관리하고 싶은 것이 바람이라면 ‘보태니컬 퓨어 여성청결제’를 추천한다. 캐모마일, 로즈, 달맞이꽃등 8가지 유럽 식물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여성의 연약한 부위의 분비물 제거는 물론 집중 릴렉싱을 해주는 젤 제형의 거품 타입 청결제다.

또한 보호막을 형성하고 PH밸런스를 조절이 필요하다면 ‘오리엔탈 밸런스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면 된다. 쑥, 녹차, 어성초 등 8가지 한방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시크릿 존에 보호막을 형성해 주고, pH 밸런스 유지해 주는 젤 제형의 거품 없는 타입이다.

특히 시크릿존 부위의 복합적인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하는 ‘더블 이펙트 여성청결제’는 오리엔탈 처방 8가지와 보태니컬 처방 8가지를 하나에 담았다. 몽글몽글 구름과 같이 부드럽고 폭신한 버블 무스 제형으로 자극완화, 소취, pH 밸런스 조절, 보호막 형성, 청결유지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나비끄㈜ 상품개발자는 “’페미닌 여성청결제 3종’은 민감한 시크릿존을 건강하게 보호하기 위해 동서양의 좋은 성문만을 담았다”며 “자신에게 맞는 시크릿존 케어가 고민이었다면, 페미닌 여성청결제 3종 중에서 맞춤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