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연필, 아날로그 감성 즐기는 소비자 위한 ‘칼라 스토리 콘테스트’ 실시

동아연필, 아날로그 감성 즐기는 소비자 위한 ‘칼라 스토리 콘테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2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연필,
아날로그 감성 즐기는 소비자 위한
‘칼라 스토리 콘테스트’ 실시

‘컬러링북’에 이어 필사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디지털 시대에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이 주체가 되어 이루어지는 창작 활동과 이를 SNS를 통해 공유하는 활동을 즐기기 시작하면서 최근 다양한 문화창작활동이 취미생활의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다.

동아연필(www.dongapen.com)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아날로그적 감성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상의 느낌과 동아의 필기구를 모티브로 한 감성사진 이벤트 ‘칼라 스토리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가을과 관련된 테마로 일상 속에서 접하는 인상적인 색감의 장면을 동아연필 필기구와 함께 사진으로 찍어 응모하는 이벤트다.

빨갛고 노란 가을 단풍, 황금빛 물결의 가을들판, 파란 가을하늘, 가을 나들이객들의 화사하고 알록달록한 옷차림 등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색감의 장면들을 동아 필기구와 함께 자연스러운 사진으로 연출하면 된다. 여기에 마치 일상의 일기처럼 한두 줄의 간단한 사진설명이나 사연 등 이야기(총 500자 이내)를 추가해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11월 1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동아펜팬 카페(http://cafe.naver.com/dongapen)나 동아 페이스북(http://facebook.com/dongapen)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최우수상 1인은 30만원, 우수상 2명은 각 10만원, 장려상 10명은 상품권 등 총 60만원의 상금이 수여 된다.

동아연필은 이번 칼라스토리 콘테스트를 통해 동아의 다양하고 친근한 필기구에 담긴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