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식품박람회 2015’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월드식품박람회 2015’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1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식품박람회 2015’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식품관련 종합박람회인 월드식품박람회 2015가 11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중소기업식품발전협회, 한국농어민신문에서 개최하고 월간 외식경영, 월간 친환경 공동 주관 하에 진행된다.

월드식품박람회는 서울발효식문화전, 월드씨푸드엑스포, 할랄엑스포코리아, 친환경유기농전, 천연식품소재전 등 5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고, 와인페스티벌과 치맥페스티벌이 동시 개최되어 한국의 치맥문화, 한국 와인 및 전통주, 수입 주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특히 공동 개최되는 한국와인 페스티벌은 (사)한국와인생산협회 주최, 농림축산식품부 후원 하에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주제관, 정책홍보관을 구성하여, 대한민국 우리술품평회과실주 부문 역대 수상작, 한국와인베스트셀렉션 수상작, 해외 3대 주류품평회 수상작을 전시하고, 찾아가는 양조장 사업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메인 무대에서 미니콘서트, 와인 토크 콘서트, 전국대학생 영천와인 경기대회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트페어관에서는 아티스트의 와인을 모티브로 한 작품을 와인병 라벨에 적용한 작품을 전시, 스페셜 에디션 와인도 판매한다.

이밖의 월드식품박람회의 부대행사는 과일 수제청만들기 체험이벤트, 전통주 빚기 체험이벤트, 1500년 전통 발효 식문화체험 등, 참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체험행사는 선착순 30명까지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월드식품박람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6개의 박람회를 동시에 무료로 관람하는 것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전람(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