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20’ 출시

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20’ 출시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05.1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 돌출량 자동 조절, 경직된 근육 효과적으로 풀어줘"
마사지 지압 센서로 마사지 강약을 자동으로 조절해 내 스타일대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똑똑한 안마의자가 출시됐다.

파나소닉코리아(대표 가토 후미오, panasonic.kr)는 마사지 지압 센서로 헤드 돌출량을 자동 조절하며 경직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20’를 출시했다.

실시간 마사지 지압 센서가 지압 정도를 감지해 신체 부위에 따라 마사지 헤드 돌출량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지압이 강해지면 헤드 돌출량 줄이고, 반대로 약하면 지압이 일정해질 때까지 헤드를 돌출 시킨다.

마사지 헤드에 장착된 3개의 모터가 상하/좌우/전후로 3차원으로 빠르고 팽팽히 움직이며 경직된 부위를 마사지해주는 회전 지압 마사지 기능을 탑재했다.

피로 회복, 결림 해소, 지압 등 3가지 전신 자동 코스가 있으며 리모콘 다이얼을 통해 마사지 강도를 간편히 조절할 수 있다.

‘피로회복’ 코스는 약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어루만지거나 가볍게 문질러줘 긴장을 푸는데 효과적이다. 경직된 근육을 풀어줄 때는 ‘결림 해소’로 한다. 엄지 손가락으로 지긋이 누르는 듯한 느낌으로 빠르게 원모양으로 움직이면서 경직된 부위를 마사지한다. 통증이나 심한 결림에는 ‘지압’ 코스를 선택한다. 양손의 엄지손가락으로 결림 부위를 지긋이 눌러주는 느낌으로 결림 부위를 수직으로 지압함으로써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섬세한 마사지가 필요하다면 문지르기, 주무르기, 두드리기, 회전지압, 지압 등 5가지 원하는 동작을 내 스타일대로 수동 선택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