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몽환+퓨어한 자태로 세련된 심플함 뽐내

레드벨벳, 몽환+퓨어한 자태로 세련된 심플함 뽐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11.1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맞아? ‘몽환+세련+청초’ 3色매력 ‘눈길’

레드벨벳, 몽환+퓨어한 자태로 세련된 심플함 뽐내
레드벨벳 맞아? ‘몽환+세련+청초’ 3色매력 ‘눈길’

▲ 이미지 출처: 나일론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몽환적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이 공개한 이번 화보는 레드벨벳이 뮤즈로 활약 중인 프렌치 감성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과 함께한 두 번째 작품.

소녀라는 존재만으로도 빛나는 레드벨벳의 가장 찬란한 순간들을 담은 이번 화보에서 레드벨벳은 완벽한 비주얼과 몽환적 표정연기, 멤버들 특유의 소녀스러움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레드벨벳은 깨끗하고 투명한 메이크업과 독특한 헤어스타일, 완벽한 몸매에 보일 듯 보이지 않는 카리스마까지 가미되어 대세 걸그룹다운 압도적인 자태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특히 모던한 의상에 시크한 감성이 더해진 블랙마틴싯봉의 겨울 하이톱 스티커즈 및 앵클 부츠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퍼 코트와 함께 어울어진 론니슈즈와 숄더백 등을 ‘뉴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아 표현했다.

한편, 레드벨벳이 뮤즈로 활약 중인 ‘블랙마틴싯봉’은 슈페리어홀딩스가 전개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로 프렌치 특유의 감성을 영하고 시크하게 풀어낸 컨템포러리 패션 잡화. 독특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탄생한 세 짝 슬립온 ‘론니슈즈’, '달리다 스니커즈' 등으로 패션 피플 및 셀럽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화보에서 조이가 착용해 이슈가 된 레드컬러의 ‘마니티 스타백’은 이번에는 아이린과 예리가 블랙과 청록색의 '마티니 스타백'으로 한층 더 소녀스럽고 청조한 매력으로 다가왔다. 블랙마틴싯봉의 꾸준한 인기 아이템인 론니 슈즈는 퍼 안감을 더한 제품을 출시해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할 예정이다.

레드벨벳만의 특별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열일곱', '미모', '눈웃음' 등 자신의 이름 옆에 따라오는 수식어들에 대한 다섯 멤버들의 솔직한 생각과 블랙마틴싯봉의 신제품들이 궁금하다면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12월호 및 블랙마틴싯봉 공식 홈페이지(www.blackmartinesitb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