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김이나, 국민MC 유재석 이면 폭로!

‘해투3’ 김이나, 국민MC 유재석 이면 폭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11.1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재석, 산다라 박에게만 이모티콘 문자 보내! 발끈~

‘해투3’ 김이나, 국민MC 유재석 이면 폭로!
유재석, 산다라 박에게만 이모티콘 문자 보내! 발끈~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김이나가 “유재석이 사람을 가린다”는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오늘(1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는 ‘해투3’의 MC군단인 유재석-박명수-전현무-조세호-김풍과 각각 두터운 친분을 가진 김이나-유재환-하석진-박나래-홍진호가 출연해 애증의 폭로전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훔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이나는 유재석을 향한 섭섭함을 토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유재석과 전화번호를 주고 받은 뒤 ‘수고하셨다’고 문자 했다. 그런데 답장이 안 오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산다라 박은 유재석한테 ‘왜 그렇게 이모티콘을 계속 보내세요!’라고 하더라”면서 유재석의 차별대우(?)를 폭로했고 이에 유재석은 진땀을 쏟으며 다급하게 변명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나아가 김이나는 “유재석이 카메라 켜져 있을 때랑 꺼졌을 때 좀 다르지 않냐?”면서 유재석의 방송 외적인 모습을 샅샅이 공개했다는 후문. 과연 김이나가 밝힌 국민 MC 유재석의 이면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네티즌은 “유느님이 산다라 박을 좋아하나 봄. 유느님 당황잼”, “유느님 임자 만났네! 김이나 불러놓고 아차 싶었을 듯”, “이 와중에 산다라 부럽. 나도 유느님이 보내준 이모티콘 받고 싶다”, “MC들 지인 특집인 만큼 왁자지껄 할 듯. 이번 주 해투는 무조건 꿀잼예약!” 등의 댓글들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