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명탐정의 귀환! 런던 시내에 공룡이 나타났다! '셜록홈즈-비밀의 열쇠'

천재 명탐정의 귀환! 런던 시내에 공룡이 나타났다! '셜록홈즈-비밀의 열쇠'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1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전세계 신드롬의 셜록을 다시 만나라!

더욱 새로워진 셜록과 왓슨 콤비!
색다른 볼거리와 스릴 넘치는 예고편 대공개!

빅토리아 시대의 최고의 명탐정 '셜록홈즈'가 다시 한 번 런던을 구한다! 영화 <셜록홈즈-비밀의 열쇠>가 11월 19일 개봉예정이다. 영국의 추리소설가 아서 코난 도일의 작중 인물로 등장하는 '셜록홈즈'는 그의 독특한 성격과 탁월한 재능 덕분에 세계 각국에 소개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다.
 
최근 BBC 드라마 '셜록'이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만들어 내면서 혹자 중에는 세계 최초의 민간자문탐정으로 '셜록홈즈'가 실존하는 인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생겨날 정도다. 그도 그럴 것이 각종 드라마와 영화, 심지어 도서까지 다양한 장르로 리메이크 되면서 실존 인물이 아닐까 하는 착각을 불러왔을 수도 있다.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셜록홈즈-비밀의 열쇠>는 이런 셜록홈즈의 고전적인 스토리에서 SF적인 요소들을 더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왕실 범선이 크라켄에게 습격당하고, 런던 한복판에 공룡이 등장하는 등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셜록도 받아들일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게 된다. <셜록홈즈-비밀의 열쇠>는 다른 일반 셜록홈즈의 리메이크작들과는 다른 SF적인 독특한 사건들을 구성해내면서 더욱 풍부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셜록과 왓슨 콤비 앞에 닥친 위기의 순간들을 절묘하게 보여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영화 <셜록홈즈-비밀의 열쇠>는 오는 11월 19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