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유, SBS 아침일일극 ‘내 사위의 여자’ 캐스팅

윤지유, SBS 아침일일극 ‘내 사위의 여자’ 캐스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11.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일극과 외사랑 캐릭터, 모두 기대된다”

윤지유, SBS 아침일일극 ‘내 사위의 여자’ 캐스팅
“일일극과 외사랑 캐릭터, 모두 기대된다”

▲ 사진:bob스타컴퍼니

배우 윤지유가 SBS 새 아침 일일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가제)에 캐스팅 됐다.

윤지유는 SBS 새 일일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가제)에서 주인공 서하준(김현태 역)이 스스럼없이 고민을 나누는 막역한 사이 이가은 역을 맡았다. 극 중 이가은은 현태의 사정을 잘 알고 도우며 어느새 연민을 넘어 현태를 사랑하게 된다. 남모르게 현태에 대한 마음을 키워가던 가은은 현태가 근무하는 의류회사의 모델로 지원해 적극적으로 마음을 드러내며, 그와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수경에 방해공작을 펼치는 인물이다.

그 동안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받아온 윤지유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외사랑 캐릭터를 연기한다. 성인 연기자로 신고식을 치른 2007년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자신만을 바라보는 순진남의 무한 사랑에 밀고 당기기를 하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윤지유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윤지유는 “이렇게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게 되어 반갑고 감사하다. 처음 접해보는 장르와 새로운 캐릭터가 매우 기대된다.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2011년 KBS 2 드라마 ‘드림하이’ 이후 4년만의 복귀를 알린 윤지유는 2002년 KBS 2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데뷔해 스무살이 되던 해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시작으로 드라마 ‘겨울새’, ‘연애의 발견’, ‘드림하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성인 연기자로 발돋움했다.

한편 윤지유가 출연을 확정 지은 SBS 아침 일일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는 아들같이 여긴 사위를 우여곡절 끝에 장가보낸 장모와 그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된 여자의 슬픈 운명으로 인해 벌어지는 갈등과 증오, 화해와 사랑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 현재 방영되고 있는 ‘어머님은 내 며느리’ 후속으로 오는 2016년 1월부터 매주 평일 오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