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 씨리얼, 새로운 TVCF와 함께 ‘킨더 씨리얼이 찾아갑니다’ 이벤트 실시

킨더 씨리얼, 새로운 TVCF와 함께 ‘킨더 씨리얼이 찾아갑니다’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1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더 씨리얼,
새로운 TVCF와 함께 ‘킨더 씨리얼이 찾아갑니다’ 이벤트 실시

60년 전통의 이탈리아 제과 전문업체 페레로 그룹의 ‘킨더 초콜릿 씨리얼(Kinder Chocolate with Cereals)’이 <출출할 때, 킨더 씨리얼이 찾아갑니다>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이들의 출출함을 가볍게 달래주기 위해 기획한 <출출할 때, 킨더 씨리얼이 찾아갑니다> 캠페인은 새로운 TV 광고 방영 및 킨더 초콜릿 공식 홈페이지(https://www.kinderchocolate.co.kr/)를 통한 대중 참여형 이벤트로 열린다.

12일부터 방송된 ‘킨더 초콜릿 씨리얼’ 광고는 아이들이 들판에서 모형 비행기를 가지고 놀다 출출함을 느낀 순간, 엄마가 챙겨준 든든한 간식 ‘킨더 초콜릿 씨리얼’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광고 방영을 계기로 11월 16일부터 12월 6일까지 킨더 초콜릿 공식 홈페이지에서 광고 감상 후 제품에 대한 <빈칸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킨더 초콜릿 씨리얼 4개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출할 때, 킨더 씨리얼이 찾아갑니다>는 아이들이 출출함을 느끼는 순간 현장에 직접 찾아가 ‘킨더 초콜릿 씨리얼’의 든든함을 선물하는 이벤트로, 킨더 초콜릿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녀에게 든든함이 필요한 순간에 대한 사연과 응원 메시지만 남기면 간단히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12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자녀를 응원하고 싶은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이가 있는 장소로 ‘킨더 씨리얼 프렌즈’가 직접 방문해서 간식세트를 선물하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킨더 초콜릿 씨리얼 4개입’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특별히 1등 당첨자에게는 ‘킨더 씨리얼 프렌즈’의 현장 축하 공연,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 및 기념 사진 촬영 등 즐거운 추억을 만들 기회도 선사한다.

킨더 초콜릿은 이번 행사는 성장기 아이들의 간식까지 꼼꼼히 챙기려는 부모들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킨더 초콜릿은 부모와 자녀의 유대감을 높이고 든든한 간식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킨더 초콜릿 씨리얼’은 우유 맛이 가득한 밀크 초콜릿에 밀, 보리, 쌀, 스펠트밀, 메밀 등 다섯 가지 곡물이 부드럽고 고소하게 녹아있어 아이들이 출출함을 느끼는 순간을 가볍게 달래줄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