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절 전후 ‘외국계 기업’ 노려보자”

“설명절 전후 ‘외국계 기업’ 노려보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0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스카우트(www.scout.co.kr)는 9일 설 명절을 전후해서 채용이 이뤄지고 있는 ‘외국계 기업’의 주요 채용정보를 소개했다.

메트라이프생명 한국 본사에서는 영어에 능통한 신입사원을 이달 16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Compliance specialist/Executive assistant/Underwriter 등이며, 입사지원은 학사 이상이며 지난해 2월 이후 졸업자이어야 한다. 입사지원은 이메일(metrecruit@metlife.co.kr)로 지원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미쉐린 코리아는 채용시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법인영업(Key Account Manager)과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 등이다. 입사지원은 외국계 기업 근무자 또는 영어에 능통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이력서 접수는 스카우트 온라인 입사지원이며 기타 사항은 이메일(recruiting@kr.michelin.com)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오라클은 채용시까지 차장 및 부장급(Channel Operation Manager) 간부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의 7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이력서 접수는 스카우트 온라인 접수 또는 이메일접수(hyunsoo.yu@oracle.com)로 가능하며 기타사항은 이메일(hyunsoo.yu@oracle.com)로 문의하면 된다.

브링스글로벌은 이달 20일까지 마케팅 및 해외영업에 자신이 있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IT 관련 기초지식과 영어에 능통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스카우트 온라인 입사지원이며 기타 사항은 이메일(suzie.kwon@brinksinc.com)로 문의하면 된다.

리앤풍한국은 채용시까지 경력 7년 이상의 Technical Designer와 Agent 경력자를 모집한다. 해당분야에 자신이 있는 경력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스카우트 온라인 입사지원이며 기타 사항은 이메일로(hyunsoo.yu@oracle.com) 문의하면 된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이달 28일까지 아웃도어 Footwear 상품기획업무를 담당할 경력 2~3년차 사원을 모집한다. 신발, 의류 수입 바잉 MD 업무 경력자를 선호한다. 지원방식은 스카우트 온라인 입사지원이며, 기타 사항은 이메일(yjpark@columbia.com) 로 문의하면 된다.

RICARDO KOREA는 채용시까지 신입 및 경력의 자동차 관련 Sales Engineer를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영어에 능통하고, 자동차, 기계, 전기, 전자 관련 학사학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스카우트 온라인 입사지원이며 기타 사항은 이메일(ksk427@yahoo.com)로 문의하면 된다.

에이에스이코리아는 채용시 Process Engineer 신입 및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인턴기간은 6개월이며 업무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 배치한다. 전공 분야는 전자, 재료, 기계 등 공학관련 학사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당사홈페이지(http://www.asekr.com)에서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이메일(jnhan@asekr.com)로 문의하면 된다.

비카코리아는 이달 13일까지 신입 Technical sales assistant를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물리, 화학 등의 전공으로 학사학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스카우트 온라인 입사지원이며 기타 사항은 이메일 (iclim@wika.co.kr)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