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개최

제2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0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주관하는 제2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가 다음달 13일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G.C에서 개최된다. 지난 1월 마닐라 이글릿지 G.C에서 120여명의 아마추어 골퍼가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된 데 이어 올해 개최되는 두 번째 아마추어 골프대회이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G.C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골프챌린지 투어를 통해서도 이미 검증된 곳이며, 호주의 백상어 그렉노먼이 설계한 사이판 유일의 36홀 코스의 골프장으로 각종 토너먼트가 개최되는 최고 수준의 코스와 시설로 유명하다.

이번 대회 신페리어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아시아나항공 사이판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1매, 라오라오베이 G.C 3일 라운드권, 팜스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며, 메달리스트에게는 트로피와 라오라오베이 G.C 3일 라운드권, 팜스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홀인원 이벤트를 통해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레전드호 승선권을 지급하며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온그린 이벤트, 베스트 드레서, 포토제닉상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대회 상품가격은 3월 10일, 11일 출발하는 3박4일, 4박5일 상품으로 99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리조트 숙박과 그린피, 전동카트비, 대회 당일 석식 만찬 등이 포함됐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나무티(1개들이 1박스)와 볼빅 3PCS half dozen, 해바라기씨 스낵 ‘챠챠’ 등이 제공된다.

한편, 제3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오는 4월 중국 위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