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마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해외역사체험프로그램 ‘유스트레블러:중국’ 실시

구립마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해외역사체험프로그램 ‘유스트레블러:중국’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1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립마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해외역사체험프로그램 ‘유스트레블러:중국’ 실시

송파구립 마천청소년수련관이 2016년 1월 12일(화)~15일(금)까지 청소년 글로벌 리더 양성을 위한 청소년해외역사체험프로그램인 ‘유스트레블러 : 중국’을 실시한다.

한나라에서 당나라까지 1300년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서안을 방문하여 중국의 찬란한 역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중국 음식 만들기 및 종이 공예 활동을 통해 중국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3박 4일의 일정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참가비는 최저가 85만원에 모든 비용이 포함된다. 가족단위로 신청 가능하여 겨울방학 가족여행으로도 좋은 활동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 이동·숙박형 프로그램 사전신고가 완료 되었으며,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출국 전 안전교육 및 사전모임이 실시된다. 또한 청소년지도사가 항상 함께하여 청소년들의 안전을 책임진다.

참가대상 및 모집방법, 참가비 소개
참가대상 : 초3~고3, 30명(가족단위 신청가능)
모집방법 : 온라인(http://me2.do/5GeamNKo) / 오프라인(수련관 방문 접수)
참가비 : 1인 850,000원(전비용 일체)

청소년해외역사체험프로그램 유스트레블러 : 중국 관련 문의는 마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에서 안내하고 있으며, 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안내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