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0.02.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 2010년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중 기프트 추천 상품을 선정해 오는 2월 20일(토)까지 선물과 초콜릿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One-Stop Service를 실시한다.

다양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아이폰 파우치, 클래식 가죽 키링, 넥타이 박스, 190 SL 모델카, 빈티지 와인 스탑퍼와 모터스포츠 시계 등 연인을 위한 컨셉별 기프트 아이템을 마련하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이 추천하는 기프트 아이템은 기존에 젊은 남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의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발렌타인 데이 위시 아이템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주차번호 알림판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 아이템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홈페이지와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18개 공식 전시장 및 19개 서비스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