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 ‘DH55TC’ 특가 공동구매 실시

디지털헨지, ‘DH55TC’ 특가 공동구매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2.0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어카운트 파트너의 리더이자 IT 전문기업인 디지털헨지(대표 정성환, http://www.imboard.co.kr)는 최신 ‘H55’ 칩을 채택해 ‘클락데일(Clarkdale)’ 프로세서를 완벽지원하는 ‘인텔 DH55TC Media(이하 DH55TC)’ 메인보드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 할인가 공동구매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디지털헨지는 인텔이 선보인 코어 i 시리즈 프로세서를 이용해 최상의 경제성을 확보할 수 있는 DH55TC 메인보드를 10개 한정수량으로 초특가(7만7천원)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인텔메인보드 사이트 이벤트 섹션 진행)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월 20일까지 선착순 (중복당첨 제외)응모 형태로 진행된다.

공동구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DH55TC 메인보드는 메인보드에 탑재된 그래픽 프로세서를 통해 내장그래픽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인텔의 최첨단 기술을 통해 그래픽코어를 CPU에 내장한 ‘클락데일’ 프로세서 장착을 통해 메인보드에 내장된 DVI, D-SUB, HDMI 포트로 디스플레이 신호를 출력하는 제품이다.

인텔 ‘H55’ 칩이 제공하는 GMA HD 내장그래픽을 이용해, 소비자는 클락데일 프로세서로 경제적인 그래픽 통합형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LGA1156 규격을 지원하는 코어 i7, 코어 i5, 코어 i3 프로세서 모두를 쓸 수 있어, 향후 보다 높은 성능을 위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 용이하다. 프로세서 하나만 바꾸면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는 셈이다.

한편, 디지털헨지는 특별 할인가 공동구매 행사 외에도 ‘천원 옥션 이벤트’, ‘필드테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텔 H55 칩 탑재 제품인 DH55TC 메인보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디지털헨지 마케팅 담당자는“저렴한 가격에 클락데일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쓸 수 있도록 해주는 인텔 DH55TC 메인보드를 디지털헨지에서 국내에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우수성과 경제성을 만끽하게 해줄 이번 특별 할인가 공동구매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기를 기대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