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스테레오 이어폰 EH50과 EH20 출시

모토로라, 스테레오 이어폰 EH50과 EH20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2.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우수한 음질과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의 스테레오 이어폰 EH50과 EH20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EH50은 스피커를 귀에 걸어 사용하도록 이어후크(Ear hook)가 있어 안정적인 착용감을 원하는 활동적인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귀 안에 꽂는, 인 이어(In-ear) 타입의 EH20은 블랙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다양한 크기의 이어팁 (Ear-tip)이 함께 제공되어 착용감이 한층 편해졌다. 두 제품 모두 휴대폰, MP3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어 통화 및 음악청취 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EH50과 EH20 스테레오 이어폰은 최근 출시된 모토로라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모토로이(MOTOROI™) 를 포함한 스마트폰은 물론, MP3 플레이어, PMP등 일반 음악가전제품과도 호환된다.

릭 월러카척(Rick Wolochatiuk) 모토로라 코리아 사장은 “모토로라 스테레오 이어폰 EH50과 EH20은 깨끗한 통화 음질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통화와 음악 감상 시 탁월한 음질을 제공할 뿐 아니라, 착용감이 편안해 장시간 사용해도 귀에 무리가 적은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밝혔다.

EH50, 활동적인 소비자들을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선명한 음질

EH50은 스피커를 귀에 걸어 사용하는 이어폰으로, 인체공학에 기반한 트루컴포트 (TrueComfortTM fit) 인터페이스와 귀에 맞게 조절되는 부드러운 이어후크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움직여도 쉽게 빠지지 않으며 장시간 사용해도 착용감이 편안해 활동적인 소비자들에 적합하다. 교체 가능한 2가지 타입의 이어쿠션이 함께 제공돼 사용시 편안함을 높인다.

이 제품은 뿐만 아니라, 완벽한 주파수 응답성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음질을 선사한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로 구성된 소재는 견고한 내구성과 엣지있는 감각을 자랑한다.

컴팩트한 원형 케이스를 함께 제공해, 외부 활동 시에도 이어폰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다.

EH20, 어느 기기와도 연결 가능한 우수한 호환성과 깔끔한 디자인

EH20은 귀 안에 꼭 맞게 끼우는 인 이어(In-ear) 타입 이어폰으로, 소음을 최대한 차단시켜 외부 사용시에도 통화 내용을 놓치지 않고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이어팁 3종을 귀 모양에 따라 끼울 수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음 영역을 강화해 음악 감상 시 보다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블랙의 시크함을 살린 감각적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모토로라의 EH50과 EH20은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 센터와 모토로라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대형서점, 할인매장, 전자기기 복합상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A/S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EH50과 EH20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