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에 마감되는 기업, 놓치지 말자!”

“설 연휴에 마감되는 기업, 놓치지 말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 명절인 설이 얼마 남지 않았다. 명절에는 친지들과의 만남으로 취업 열정이 느슨해지기 쉬운데, 설 연휴에도 채용을 마감하는 기업이 있다. 마감일을 놓쳐 지원을 못하는 일이 없도록 사전에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달력’을 통해 2월 둘째 주에 서류전형을 마감하는 기업들을 미리 체크해보자.

8일은 효성(신입/경력), 롯데슈퍼(경력), 태웅(신입/경력), 성우하이텍(신입/경력), 영인그룹(신입/경력) 등에서 서류전형을 마감한다.

9일은 넥센(신입/경력), 한국미니스톱(신입), 한국네슬레(신입), 부광약품(신입/경력), 10일은 LG CNS(경력), 한국제지(신입/경력), 코리아오토글라스(신입), 패커드코리아(신입/경력) 등에서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11일에는 대한펄프(신입/경력), 경동세라텍(신입/경력), KCC정보통신(신입/경력), 엠텍비젼(신입/경력), 한국문화진흥(경력), 12일은 동부제철(경력), SK커뮤니케이션즈(경력), 한국유나이티드제약(신입/경력), 삼영전자공업(신입) 등에서 인재를 뽑는다.

본격적은 휴일이 시작되는 13일에는 샤니(경력), 안철수연구소(신입/경력), 센스코(신입/경력), 휴비츠(신입/경력) 등에서 서류전형 마감을 진행한다.

설날인 14일에는 LG상사(경력),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경력), 한진정보통신(경력), 맥슨모터코리아(신입/경력) 등에서 지원을 받는다.

마지막 휴일인 15일은 르노삼성자동차(경력), 삼성엔지니어링(경력), 엠넷미디어(경력), 금강주택(경력), 한국로슈진단(신입) 등의 기업에서 서류전형을 마감한다.

이 밖에도 ‘1,000대기업 공채달력’ 서비스에서는 더 많은 채용 진행 기업과 합격자 발표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