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의류 분야 채용 문 활짝 열려

패션, 의류 분야 채용 문 활짝 열려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0.02.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디자이너의 채용이 설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5일(금) 디자인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 (www.designer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이랜드월드, (주)현우인터내셔날, 제일모직, 티니위니, 오쉐르웨딩부띠끄에서 패션 분야의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이랜드월드(http://eland.co.kr/r)에서 팀장급 니트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경력 5년~8년차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kim_jinju2@eland.co.kr)로 제출하면 된다. (급구)

▶ 현우인터내셔날(http://leshopkorea.com/)에서는 분야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보훈대상자, 영어능통자, 중국어가능자를 우대한다. 영업부문, 디자인부문, 상품기획부문, 통합지원부문을 각각 지원받으며, 지원자는 자사양식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sdlee28@naver.com)로 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제일모직(www.cii.samsung.co.kr)에서는 FUBU 상품의 피팅 모델을 모집한다. 성실하고, 학생이나 자유시간이 가능한분 우대하며, 너무 마르지 않은 사람이어야 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ch0110@naver.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채용시)

▶ 티니위니(www.teenieweenie.com)에서 피팅모델을 모집한다. 피팅 업무 및 간단한 디자인실 보조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자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kim_kyungwon@eland.co.kr)로 제출하면 된다. (급구)

▶ 오쉐르웨딩부띠끄에서는 신입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웨딩상담 및 웨딩드레스 디자인 업무이다. 지원자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topaz119@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나인모드제이에서 5년차 니트디자이너를, 미즈에서 아동복 디자이너를, (주)모드니에꿈에서 의류 디자이너실 1년차 사원을, (주)본니트에서 브랜드 캐주얼 티셔츠 디자이너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