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취업관련 전문 교육사이트 ‘스터디사람인’ 오픈

사람인, 취업관련 전문 교육사이트 ‘스터디사람인’ 오픈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0.02.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은 온라인 교육전문기관 비아코와 제휴하여 취업관련 전문 교육사이트인 스터디사람인(www.studysaramin.co.kr)을 오픈했다.

실무형 인재를 선호하는 채용시장의 변화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다방면에 정통한 ‘멀티 플레이어형’ 인재를 선호하고 있다.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취업 성공의 첫 번째 전략으로 꼽히고 있다.

스터디사람인은 이러한 취업 분위기를 반영하여, 현업에서 필요한 자격증 취득 및 지식함양에 도움이 되는 교육프로그램을 선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취업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및 영어말하기인증시험(TOEIC, OPIc), 리더십 인증과정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축해 전문적인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비판적 사고력 및 문제해결능력을 객관적 척도로 측정할 수 있는 TOCT 시험 등 차별화된 취업 역량 향상 과정을 지속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스터디사람인 담당자는 “사이트를 방문하면 교육 프로그램뿐 아니라 시험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자료 및 무료 모의고사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주요기업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