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쇼핑몰 ‘리치몰’, 무료 분양 시작

명품 브랜드 쇼핑몰 ‘리치몰’, 무료 분양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5.1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홍를 통한 매출 일부 회원들에게 돌려줘"
리치몰(http://inforichmall.com)은 가입 회원들에게 한 달 3만3 천원의 최소 관리비만 받고 고급브랜드쇼핑몰을 직접 운영토록 하고 있다. 직접 쇼핑몰을 운영하게 될 경우 갖게 되는 리스크를 없애고, 회원들의 쇼핑몰 홍보를 통한 매출의 일정부분은 회원들에게 돌려주고 동시에 인포리치도 성장해나가는 상생구도다.

인포리치 부업이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경쟁력 있는 상품에 있다. 분양하는 리치몰에는 헐리우드 명품화장품 리엑티베이터, 피에르가르뎅 선글라스 및 최고급 천연기능성화장품 아톰미 등 매력적인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회사에서는 회원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추후 보다 다양한 명품 선글라스, 지갑, 가방 및 악세사리 등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정회원은 리치몰을 분양받아 홍보만 해도 개인매출의 20%정도가 수당으로 지급된다. 1년 분양관리비(33만원)를 선납하고 딜러로서 인포리치 부업을 진행할 경우에는 더욱더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딜러추천수당(1인 7만원)은 물론 딜러직급에 따라서 매일 홍보지원수당이 지급된다. 게다가 리치몰 전체매출의 일정 부분을 파워딜러 이상에게 매월 수당으로 지급한다.

특히 지난 4월 28일부터 시작된 인포리치 딜러마케팅은 쇼핑몰 성장동력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 인포리치는 고유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상품개발을 진행 중이고, 스타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실질적인 사업확장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