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쿨가이 이신우 F/W 화보 공개

라쉬반, 쿨가이 이신우 F/W 화보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0.2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쉬반,
쿨가이 이신우 F/W 화보 공개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2015 F/W 시즌 제품 ‘리얼 맨 컬렉션(Real Man Collection)’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특별히 지난 7월 세계적인 남성 잡지 맨즈헬스에서 주관하는 제 10회 ‘쿨가이 선발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이신우(25)와 함께 했다. 이신우는 대회 직후 라쉬반의 2015 F/W 시즌 제품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이번에 첫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속 이신우는 스포티한 운동복부터 캐주얼한 일상복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언더웨어 브랜드 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대회가 끝난 이후에도 꾸준히 관리한 탄탄한 복근을 공개해 현장에 있던 여성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라쉬반은 라쉬반과 이신우가 기대 이상의 호흡을 자랑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다며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한 이번 컬렉션에 쿨가이 이신우의 화보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신우가 착용한 ‘리얼 맨 컬렉션’은 라쉬반의 F/W 제품 ‘뉴히트(NEWHEAT)’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층 스포티하고 익사이팅해진 것이 특징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공식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듯한 디자인에서부터 스트라이커의 활기차고 강인한 에너지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 등 ‘레알 마드리드 4종 컬렉션’ 및 라쉬반 특유의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라쉬반 4종 컬렉션’으로 출시되며, 11월 중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