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방모 롱 스타디움 점퍼’ 출시

앤듀 ‘방모 롱 스타디움 점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0.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듀 ‘방모 롱 스타디움 점퍼’ 출시

스타일리시 캐주얼 앤듀(ANDEW)가 스타일리시한 이중매력을 갖춘 ‘앤듀 방모 롱 스타디움 점퍼’를 출시한다.

앤듀 방모 롱 스타디움 점퍼는 항공점퍼의 캐주얼함과 코트의 포멀한 느낌까지 모두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옷깃과 소매 부분의 시보리 처리와 소매 부분의 지퍼라인으로 항공점퍼의 자유분방함을, 심플하게 딱 떨어지는 라인의 롱 기장에서 코트의 시크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안감 누빔 처리를 통해 보온성을 높여 한겨울에도 패션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다.

출시 색상은 멜란지 그레이, 블랙 2 종으로 앤듀만의 모던한 감성을 강조했다. 특히 멜란지 그레이 컬러의 경우, 그레이 단색이 아니라 화이트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이 섞인 듯한 느낌을 주어 발랄한 연출에도 잘 어울린다. 베이직 디자인의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어 겨울철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앤듀는 이번 년도 잇 아이템인 항공점퍼와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코트를 접목시켜 앤듀만의 모던한 스타일의 앤듀 방모 롱 스타디움 점퍼가 탄생했다며 앤듀 방모 롱 스타디움 점퍼를 활용하면 올 겨울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앤듀 ‘방모 롱 스타디움 점퍼’는 전국 앤듀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 24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