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장애인 단합대회 개최

2015년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장애인 단합대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0.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장애인 단합대회 개최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0월 20일 화요일 지역 내 장애인들과 자원봉사자, 직원 등 총 160명과 함께 장성 백양사로 가을단합대회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사회활동 및 여행 기회가 적은 장애인들에게 바깥 나들이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여가활동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고, 단체활동을 통해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순천제일대학교 학생들의 자원봉사활동참여와 산동 천년수, 하이트 진로의 후원과 순천서면장, 순천농협서면지점장의 격려방문으로 행사의 의미를 더하였다.

행사 참가자는 “가을단풍여행지로 유명한 장성백양사의 애기단풍과 비자림 등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과 나들이하기 너무 좋은 날씨속에서 한껏 가을정취를 만끽할 수 있었다. 장성호예술공원에서의 보물찾기, 노래자랑,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모두들 한바탕 웃음과 밝은 미소가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내일 또 갔으면 좋겠다”며 오늘 나들이에 대한 즐거움을 표현했다.

본 행사를 주최한 정한나 관장은 “2015년 가을단합대회에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시고 즐거워 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계속 복지관에서 여러분의 행복을 위한 노력을 할것이며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격려를 통해 더욱 더 노력하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