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하나로 창업까지 해결한다"

"아이디어 하나로 창업까지 해결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5.1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닷컴,18일부터 창업지원 아이디어 공모
코리아닷컴(www.korea.com/ 대표 강석기)은 5월 18일부터 코리아닷컴 브랜드 이미지를 고양시킬 온-오프라인 사업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어려워진 경제상황으로 일자리마저 줄고 있는 현시점에 참신한 아이디어 하나만 있다면 창업까지 지원하는 희망 찾기 솔루션임과 동시에 코리아닷컴의 브랜드를 제고, 고취하는 상생, Win-Win하는 프로젝트다.

참가 희망자는 5월 18일부터 6월 10일까지 해당 웹사이트 ‘idea.korea.com’에 들어와 지정양식에 의거하여 e-mail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심사를 거쳐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많은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선발하고자 수상자 수는 제한을 두지 않았으며, 수상자는 대성그룹에서 사업 진행 기반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대성그룹 계열사인 바이넥스트는 창업 컨설팅 및 창업 보육센터 입주를 지원하며, 창업자금 일부를 무이자로 지원한다. 또한, 코리아닷컴 및 제휴 채널을 통해 사업을 홍보할 수 있다.

코리아닷컴 강석기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참신한 사업 아이디어만 있다면 남녀노소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하여 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 이며, 코리아닷컴에도 활기를 불어넣는 일석이조의 기회 될 것이다. 성공적인 결과를 통해 코리아닷컴 뿐만 아니라IT업종 전반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