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무협 2D MMORPG 신천상비 신규 시즌 서버 ‘신룡승천’ 오픈

정통 무협 2D MMORPG 신천상비 신규 시즌 서버 ‘신룡승천’ 오픈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10.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온스튜디오가 개발, 서비스 하는 무협 2D MMORPG ‘新천상비’에서 신규 시즌 서버 ’신룡승천’을 오픈한다고 16일(금) 밝혔다.

이용자가 직접 참여한 서버명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신룡승천’은 기존 시즌 서버인 ‘주유천하’ 이후 약 1년 6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규 시즌 서버다. 新천상비 최초의 시즌 아이템 도입 및 육성 캐릭터 이전 서비스 등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룡승천’에 도입된 시즌 아이템은 강력한 효과와 세트 옵션, 색다른 이펙트 등이 지원되며, 시즌 서버 종료 이후에도 라이브 서버로 아이템을 이전하여 지속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위해 경험치 배율이 상승되며, 시즌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의 능력치를 이용자의 라이브 서버 캐릭터로 이전하거나, 캐릭터 자체를 원하는 라이브 서버로 이전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여러 이용자와 협동하여 플레이 하는 정벌단, 캐릭터 육성을 위한 자동 사냥 시스템 등 ‘新천상비’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신규 시즌 서버 ’신룡승천’은 기존 이용자와 신규 가입자 누구나 참여를 할 수 있어, 캐릭터 육성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룡승천’ 서버의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오픈 기념 이벤트는 ‘新천상비’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온스튜디오는 ’신룡승천’ 서버 오픈 이외에도 2015년 4분기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