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Best Fares 2월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싱가포르항공 Best Fares 2월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은 2월 3일부터 21일까지 싱가포르를 비롯한 아시아, 미주, 대양주 항공권을 구매하는 온라인 고객에게 할인된 요금을 제공하는 ‘2월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 요금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이 51만 5천원, 발리, 푸켓 등 동남아시아는 64만 9천원, 뭄바이, 콜롬보 등 서아시아는 94만 7천원부터이다. 또한 샌프란시스코는 110만 2천원,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등 호주 지역은 113만 3천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일부터 2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싱가포르항공의 BEST FARES는 유류할증료 및 각종 세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당일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www.singaporeair.com/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2월 한달 간 온라인 티켓을 발권하는 선착순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파리크리상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 고객은 싱가포르를 비롯한 전세계 60개국으로 떠나는 가장 편리한 항공스케줄과 함께 세계적인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크리스월드 (KrisWorld) 및 차별화된 기내식, 최상의 기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